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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6/23 1

데이터 분석 트랙 94일차 25.06.23. [TIL]

최종 프로젝트 머신 러닝# 이탈 분석을 위한 머신러닝(현재 팀 내 개인 별로 진행) 0. 시계열 분석을 통한 이탈 간격 확인 0.1. 전체 고객군의 이탈 간격 # 해석 : 첫 구매후 재방문까지 걸리는 시간의 대부분이 30일을 기점으로 이루어진다. 0.2. Segment별 이탈 통계 및 이탈 비율SegmentcountmeanmedianminmaxChurn Risk93858.51125.03658Growth Potential53515.2977.01259Active Low Value7193.8182.0176Top Value3082.0292.015 Recency_Bin0-7d8-14d15-30d31-60d61-90d91-180d180d+Segment Active Low Value000.0761.0..

내일배움캠프 2025.06.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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