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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6/18 1

데이터 분석 트랙 93일차 25.06.18. [TIL]

[최종 프로젝트]RFM Segment 0. 분석 방향 : RFM 스코어링 이후 기술 통계를 통한 값을 확인한 뒤 1차 RF, 2차 M을 활용해 점수 조합 및 Segment 및 페르소나 설정 후 이상치인 고객의 수 및 비율을 확인하여 신뢰성을 확보한다.- 최종적으로 Segment별 특징을 확인하여 Segment별 인사이트를 도출한다. 1. Recency, Frequency, Monetary 기술 통계 RecencyFrequencyMonetarymean26.58110.223222.98std62.79115.273349.03min118.1725%238970.7450%7782157.7575%211424413.32max658129838319.79 2. R, F, M Score별 범위 및 특성 확인 - 스코어별 기술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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